파워볼배팅사이트 fx게임 분석 영웅문 호가창 설정 수익내기

파워볼배팅사이트 fx게임 분석 영웅문 호가창 설정 수익내기

외국환거래법 제1조외국환거래 엔트리파워볼 및 대외거래의 자유를 보장하고 시장기능을 활성화함으로써 대외거래의 원활화,
국제수지의 균형 및 통화가치의 대외적 안정을 통해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한다.
자본주의 주권국가의 국민은 국경을 넘어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금융업도 서비스업, 고객이 ‘왕’이다!

즉, 아무리 규제 감독 강화가 필요한 금융업이라 해도 근본적으로는 서비스업의 일종이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든 서비스업 유지에 필요한 주체는 고객이며,
손님이 ‘왕’이라는 기본사상은 현대 자본주의의 근간이다.

좋던 싫던, 전 인류가 상생하는 시대가 도래한 이상,
우리 정부 또한 새로운 글로벌 생존 전략을 내세워 융통성 있게 밀고 나가야 하는데,
아직 문재인 금융당국에는 그러한 추진력이 보이지 않고 있다.

우리가 유튜브를 보고 지메일을 사용하는 이유
대한민국의 근간 시스템인 자본주의는 어디서 왔고,
우리는 그동안 어느 나라의 시스템을 각 산업 분야의 기준으로 채택해서 어떻게 운영해 왔는가?
라는 초보적인 질문을 다시 한번 떠 올릴 때가 온 것 같다.

서비스업의 질적 향상은 기업 간의 자유롭고 평등한 경쟁이 일어날 때 비로소 실현되는 법인데,
왜 우리 금융당국은 말 같지도 않은 이유 (후술참조) 로 규제만 하려 드는가.
여하튼… ‘모든 동영상은 네이버TV나 카카오TV를 통해서 시청해야 한다’ 라는 논리가 말이 안 되는 것처럼,
모든 ‘FX마진거래’ 는 국내 선물-증권사를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한다는
현 자통법 (자본시장법) 도 하루빨리 개선되기를 바라 마지 않는다.

해외 ‘FX마진거래’ 를 불법시 하는 금융위 및 금감원의 어설픈 핑계
국무총리실 산하의 금융위원회, 겉 모양새는 민간기업이지만 같은 통속인 금감원 (금융감독원) 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해외 ‘FX마진거래’ 를 불법 행위로 몰아가려 하고 있는데
모두 다 새빨간 거짓말 (또는 무지한 주장) 이니, 현명한 우리 개미 구독자님들은 부디 속지 않기 바란다.
해외 ‘FX마진거래’ 에는 무인가 중개업자들이 많아서 고객의 증거금 (위탁금) 이 위험하다.

무인가 중개업자들이 판치던 시대는 10년 전 얘기로, 지금은 정 반대의 상황이다.
해외 FX마진거래 회사들은 대부분 현대 금융의 발상지인 영국령 국가 (또는 영연방) 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당연히 증거금은 중개업자가 파산해도 전액 보상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2천만 원까지 밖에 보상이 안 되는 국내 선물-증권사보다 훨씬 더 안전하다.

그 대신 추가 증거금 제도가 없는 경우가 많기에 반대로 국내 업체보다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연간 누계 송금 금액이 미화 5만 불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당해 거래의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되지만,
이 부분만 제대로 지키면 외국환거래법에 저촉될 여지는 없다.

FX게임 : 세이프FX

fx마진거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